원타이 정보공유
인기정보 자료실

뉴스

C3 일렉트릭, 공연 제작사 769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 체결

C3 일렉트릭, 공연 제작사 769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 체결 관련정보 안내


3717517831_20181101144411_6890162202.jpg

 

C3일렉트릭(주)가 공연 제작사 769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일 밝혔다.

세계적인 팝가수들을 키워낸 공연제작사 ‘769엔터테인먼트’의 제리 L. 그린버그(Jerry L. Greenberg) 회장이 10월 31일 한국을 방문해 11월 1일 오후 5시 갤러리 카페 G-아르체(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96)에서 문화혁명을 위한 업무협약을 갖는다.

K-pop의 열풍 속에 ‘방탄소년단’ 외에 많은 아이돌들이 세계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국의 대중문화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다’는 말이 있듯이 K-POP뿐만 아니라 김치, 불고기, 드라마 등 한국의 문화가 세계 대중문화 속에 폭넓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계 속의 K-pop과 한국문화의 위상을 실감한 ‘제리’ 회장은 최근 남과 북의 평화 분위기에 편승해 판문점에서 평화콘서트 개최를 계획하고 C3일렉트릭과 업무협약을 하기 위해 내한했다.

협약은 C3제너레이터(PCT원리 특허출원)를 세계화하는데 제리 L. 그린버그 회장 및 769엔터테인먼트가 기여할 뿐만 아니라 769엔터테인먼트가 추구하는 문화 사업에 C3일렉트릭가 함께 기여하기 위함이다.

‘769엔터테인먼트’의 제리 L. 그린버그 회장은 전 세계 음반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아바(ABBA), 화이트 스네이크(White Snake), 칙(Chic), 닥터 드레(Dr Dre), 나일 로저스(Nile Rodgers) 등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을 했으며 특히 AC/DC, 레드 제플린(Led Zeppelin),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등 초대형 스타들의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또한 비욘세(Beyonce), 레이디 가가(Lady Gaga), 엘리샤 키스(Alicia Keys), 케이티 페리(Katy Perry), 니키 미나르(Niki Minaj)의 가수들의 안무를 책임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세계적인 안무가 로리앤 깁슨(Laurieann Gibson)과 휘트니 휘스턴, 마이클 잭슨, 머라이 캐리, 리한나, 저스틴 비버, 스파이스 걸스, 브리트니 스파이스 등 수많은 인기가수들의 곡을 편곡했으며 그래미상을 다섯 번이나 수상한 로드니 저킨스(Rodney Jerkins)과 함께 작업한 공연제작자다.

C3 일렉트릭은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하고 세계로 진출하려는 C3일렉트릭의 옹골찬 행보가 또 다른 가치혁신(value innovation)과 모범사례를 만드는 놀라운 성과로 한류의 파고를 더욱더 세차게 창출해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